화면이 로딩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.
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한국전기안전공사

주요 문의사항

  1. 접수 절차 및 확인

    • 교육 접수는 로그인 후 교육신청에서 가능합니다.

    • 교육 접수는 홈페이지로 하며 교육비가 입금(결제)되어야 최종적으로 접수됩니다.

      ※ 접수대기 단계는 교육 접수완료 상태가 아닙니다.

    접수 절차

    1. STEP.01
      신청단계

      ① 과정안내 → ② 교육신청 → ③ 원하는 과정 클릭 → ④ 접수하기

    2. STEP.02
      접수대기단계

      결제 페이지 이동

    3. STEP.03
      접수완료

      개인회원 : 교육비 결제 접수 완료
      기업회원 : 교육비 결제 접수 완료
      훈련위탁계약서, 개인정보 동의서 출력 후 직인 날인 → 파일 업로드

    접수확인 방법

    1. 로그인
    2. 마이페이지
    3. 교육현황
  2. 교육비 납부 방법

    • 신용카드 결제, 계좌이체, 가상계좌

      ※ 교육비에는 식비 및 숙박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

    전자계산서 발행

    • 교육비 결제(계좌이체, 가상계좌)시, 전자계산서 정보 입력
    • 교육시작일 전에 전자계산서 발행이 필요한 경우, 인재개발원으로 유선연락 요망

      ※ 전기안전인재개발원은 반드시 전자계산서를 발행하여야 합니다.

    기타 주의사항

    •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이 필요한 경우 유선연락바랍니다.
    • 안내된 통장으로 교육비 입금시, 유선연락바랍니다. 미연락시, 접수 및 결제확인이 어려워 접수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.
  3. 입교 안내

    • 교육 시작 시간 : 13:00 (중식 미제공)

      ※ 누리관 1층 로비입구에서 강의실 확인

    • 개별 입소 시 : 12:50까지 강의실 입실
    • 셔틀버스 이용
      • 장 소 : 정읍역(고속철도)출구 앞 버스전용주차장
      • 출발시간 : 정읍역에서 12:30에 인재개발원으로 출발
    • 숙소 비치물품 : 샴푸, 바디워시, 치약, 비누, 수건, 헤어드라이기
    • 개인 준비물 : 세면도구, 운동화, 간소복, 계산기 등

    퇴교 안내

    • 교육 종료 시간 : 15:00
    • 셔틀버스 이용 시
      • 장 소 : 인재개발원 주차장
      • 출발시간 : 정읍역으로 15:00 출발

      ※ 열차 예매 : 15:30 이후 열차 예매 권장